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텐트는 좋은데 폴대 상태가 안 좋아요

박****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해외배송료도 저렴하고 빨리 잘 받았어요.

어제 저녁에 설치하고 하루 잤는데 숨 쉬는게 편안하고 좋아요! 텐트 자체는 매우 만족인데 배송받은 폴대가 새 상품인지 의심 스러울 정도로 중간중간 더러운게 많이 묻어있고 손상된부분도 있고 그랬습니다. 


공장에서 나오는 제품이니 당연히 약간의 먼지나 기름 같은게 묻어있을 수 있다는 것은 알지만, 같이 주신 물티슈로 아무리 닦아도 닦아내 지지 않는 무슨 오염 자국이 많이 있었습니다. 

군데군데 폴대 코팅이 벗겨진 곳도 있었고 조립 하다보니 이 폴대가 새 제품이 맞나 생각이 들 정도로... 처음 첫 눈으로 볼 때는 괜찮아 보였는데 하나씩 조립하면서 보니 해외배송이라고 혹시 반품되거나 하자 있는 상품을 보낸건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텐트는 처음 사 보지만 캠핑용 텐트는 많이 있었는데 이런 적은 처음 이라서요. 텐트 자체의 효과는 너무 만족하고 주변에 강추 하고 있습니다만 폴대 볼 때 마다 좀 기분이 그런건 어쩔 수 없네요 ㅠㅠ 좀 지나서 잊어버릴 때 까지는 아쉬운 마음이 계속 들 것 같아요...  다른 분들도 다 이런 제품 받으셨나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99521 따수미 시그니처 2-3인용(킹) S-PE폴 (4DOOR,웜텍스Ⅱ) [아이보리] 텐트는 좋은데 폴대 상태가 안 좋아요 파일첨부 박**** 2023-10-18 17:54:44 67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