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아이두젠 모빌리티 A6 구매하여 첫 차박을 왔습니다!! 기존에 캠핑 입문을 위해 리빙쉘 텐트를 사서 썼었는데 아무래도 전실 공간이 너무 부족해서 큰걸 찾다가 터널형 텐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차박용으로 사용 뿐만

j****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아이두젠 모빌리티 A6 구매하여 첫 차박을 왔습니다!! 기존에 캠핑 입문을 위해 리빙쉘 텐트를 사서 썼었는데 아무래도 전실 공간이 너무 부족해서 큰걸 찾다가 터널형 텐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차박용으로 사용 뿐만 아니라 단독도 가능한걸 찾다가 아이두젠 A6의 존재를 알게 되었습니다! 설치는 2인 1조로 하면 쉽게 진행됩니다. A6로는 처음 피칭하는거라 유튜브를 보면서 따라했더니 자립은 너무 쉽게 잘 되었습니다. (저희는 사실 팩 박는 순서가 거꾸로 되어서 조금 각이 흐트러졌습니다.) 유튜브처럼 팩 박는다면 각이 엄청 예쁘게 잡히는 것 같습니다. 차량과의 도킹은 짱짱하게 됩니다. 보통 자립형 텐트를 도킹까지 하려고 하면 플라이를 따로 구매해 설치하게 되는데 그럴때는 빈공간이 항상 생기기 마련인데 일체형이라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그러나 자립형으로 쓰려면 추가로 패키지를 구매해야한다는 점! 그리고 무엇보다도 전실의 크기는 더할 나위 없이 큽니다! 저희는 짐이 많은 편이 아니어서 공간이 남더라구요. 아직은 난로가 필수인데 어디든 놓을 수 있을만큼 넉넉합니다. 안에서 모든 생활을 할 수 있어서 이번 차박에는 밖에 나가질 않았네요! 저희는 이너텐트까지 구매해서 나중에 초대캠해서 이너텐트 설치해도 전실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이너텐트는 이번엔 설치 안했지만 상황에 따라 1-2인용 과 3-4인용으로 왔다갔다 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메리트인 것 같습니다. 저희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킨 텐트라 매우 만족하며 캠핑 다녀왔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2023-03-12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
댓글 수정
취소 수정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