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캠핑은 유튜브로만 보다가 최근에 직접 공원에서 피크닉도 하고 캠크닉도 해보고 싶어졌는데 직접 텐트치고 하는 캠핑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 캠린이라 설치하기 쉬운 텐트를 사려고 원터치텐트를 알아보고 있었어요. 원터치

e****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캠핑은 유튜브로만 보다가 최근에 직접 공원에서 피크닉도 하고 캠크닉도 해보고 싶어졌는데 직접 텐트치고 하는 캠핑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 캠린이라 설치하기 쉬운 텐트를 사려고 원터치텐트를 알아보고 있었어요. 원터치텐트 여러개를 비교해보다가 마침 아이두젠 유투브에서 스네일박스 원터치텐트로 우중캠핑하는 영상을 보고 크기랑 모양이 너무 맘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구입은 5월 31일에 했는데 6월 11일이 되서야 처음으로 피칭해봤어요. 텐트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피칭해봤는데 원터치 텐트라서 너무 쉽게 설치할 수 있었어요. (타프는 캠핑장 옵션이에요) 해체할 때도 아이두젠 유튜브에 있는 스네일박스 설치영상을 보고 따라하니까 한번에 쉽게 접을 수 있었어요. 치는것보다 접는걸 못 접으면 어떻게 하나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영상이 아주 큰 도움이 되었어요. 그리고 스네일박스 우중캠핑 영상을 보고 아이두젠 오징어팩이랑 스트레치코드랑 로프라쳇 스트링스토퍼도 함께 구매해서 그대로 따라해서 더 쉽게 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스네일박스라는 이름답게 텐트 모양도 귀엽고 색상도 맘에 들구요 텐트 내부가 진짜 넓어서 더 좋아요. 솔캠은 진짜 넓게 쓸 수 있고 성인 3명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전용 라운드 카페트시트는 아직 출시 안된거 같아서 그냥 라운드 특대형으로 샀는데 잘 맞더라구요. 아주 살짝 크지만 거의 맞았어요. 캠핑 갔던 날 원래 비가 온다고 했었는데 비는 안와서 우중캠핑 테스트는 못했어요. 사실 첫 캠핑이라서 비가 안오길 바랬지만요 ㅎㅎ 비는 안오고 날씨가 더웠는데 이너텐트랑 플라이에 있는 창문을 다 걷으니까 개방감도 좋고 바람도 솔솔 들어와서 시원하더라구요. 저녁에 라면도 끓여서 먹었는데 플라이에 전실 공간이 있어서 사람들 눈을 의식하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인생 처음으로 가 본 캠핑이었는데 스네일박스 원터치텐트 덕분에 설치도 쉽게 해체도 쉽게 해서 좋았구요 텐트 크기도 크고 모양도 색상도 예뻐서 넘 맘에 들어서 캠린이 첫 텐트로 잘 산거 같아요! 앞으로 공원 피크닉 갈때나 캠핑 갈때 두루두루 잘 사용할거 같아요!

2023-06-13 에 등록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구매평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